오랫만에 비누를 주문했습니다.
칼배송으로 와서 감탄하면서 케이스를 여는데
포장 케이스가 찢어져있네요.
살짝이라기엔 조금 많이 찢어져 있는것같아서
적림금을 포함하여 주문해서 그런가라는 생각도들고.
제품 자체의 문제는 아니지만 새상품 받고
기분이 좀 그렇습니다.
신기석
(16-05-25 15:28)IP:121.138.183.210
먼저,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아마도 배송 과정 중에 너무 움직임이 많다보니 생긴 문제 같습니다.
포인트로 결제하셔서 하자있는 제품을 드리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저희는 포장과정중에 어떤분이 현금결제를 하셨고 어떤분이 포인트 결제하셨는지 알지 못한체 포장작업을 합니다.
또한, 제품은 미개봉을 하고 전달드리는 것이 원칙이기 때문에 열어보지 않고 새상품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불편함 드려 죄송합니다. 이 부분은 100% 저희 측 과실이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즉시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