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전
약 한달 사용 후
딸아이가 미국으로 교환학생을 갔는데 여드름이 더욱 심해져서 고통을 받고 있었는데, 엄마로서 어떻게 도와줄까 고민을 하면서 인터넷을 검색을 하다가 신기석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신기석 비누를 4개를 주문해서 미국으로 보내줬드랬습니다. 처음에는 제대로 사용을 하지 않아서 효과를 못보다가 사용 설명대로 비누 거품을 충분히 내서 그 거품이 얼굴에 잠시 1~2분정도 지성이면 3분정도 얼굴에 머물게 했다가 세수를 하라는 설명대로 다시 사용을 해본 후로 급격히 효과를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얼굴에 난 여드름 트러불 때문에 대인관계에도 위축이 되어서 자신감이 결여 된듯한 마음이었던 딸아이가 이제는 신이 나서 하는 걸 보니 엄마의 마음이 이렇게 신기석에 고마울 뿐입니다. 여드름 때문에 고통스럽다며 찍어서 보냈던 사진과 사용후 좋아졌다고 보내왔던 사진을 패이스북 메신져로 사진을 보내왔기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신기석 비누가 새로이 출시된다는 이벤트 소식을 11월에 보고 날짜만 기다리다가 막상 그 때에는 생활 속에 일들로 깜밖 잊고 있다가 이제야 생각이 나서 보니 이벤트 기간이 지나가버렸지 뭐예요. ㅠㅠㅠ
그래도 신기석 비누의 효과를 알기에 오늘 재 주문을 하려 합니다. 이번에는 스킨 로숀도 함께 사용해 보라고 하려고요.
여드름으로 인한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청소년의 딸아이의 자신감을 위축시키고 있었는데 이참에 정말이지 여드름의 뿌리를 뽑아서~~~그 고통으로부터 벗어나기를 바라는 심정입니다.
다음에는 더 좋아졌다는 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