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신기석체험기
  IP : 116.37.179.245
조회 : 432   추천 : 0  
제목 비누 스킨 로션 앰플 3개월 솔직한후기
작성자 남상인
제품 비누(3개입)+스킨+로션 SET 피부타입 건성피부
만족도


솔직히 욕을 하고 싶지만 제품이 저랑 안맞는다 생각하고 3개월 쓴 솔직한 후기 쓰겠습니다.

원래 피부는 여드름 피부였고 나이먹고는 여드름 자국만 남아있고 여드름은 진짜 1,2달에 하나 두개 날 정도 였습니다.

제품을 사고 몇일 쓰다보니 이마에 여드름이 올라 오기 시작했습니다.그래서 바로 문의 드렸더니 비누사용법 알려 주시더라구요.그래서 알려준대로 사용했지만 더 올라와서 또 전화를 했더니 담당을 바꿔 주더라구요 담당은 내가 싸게 싼거라서 방법이 없다.벌꿀하고 안맞을수 있으니 앰플이랑 크림 사용을 중지하라고했습니다.이 화장품 때문일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이 화장품을 쓰고나서 생기기 시작했는데 싸게 샀다고 방법이 없다는게 참 황당하긴 했습니다

중지를 하고 좋아지겠지 하면서  3개월 정도 썼습니다.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이마며 입술밑에며 코까지 피부 뒤집어 졌습니다.고등학교 때로 돌아간줄 알았습니다.

나이먹고 여러 화장품을 쓰면서 좋아지지는 않더라도 나빠지지는 않았는데 이 화장품은 저랑 안맞는지 안좋아졌습니다.여드름 스트레스는 20초반까지  엄청받았었는데 30중반되고 여드름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줄은 전혀 몰랐습니다.피부과 가본적 없지만 가야될거 같습니다.



신기석 (16-03-23 09:36)  IP:121.138.183.210
안녕하세요? 신기석입니다.
저희 제품이 피부에 안맞으셨다고 하니 너무도 죄송스럽습니다. 상심이 크셨겠지요.....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믿고 이용해주셨는데 이런 일이 생기셨다니 저희도 많이 놀랐습니다.
중간에 환불이 어려웠던 이유는, 포인트와 추가증정이라는 이벤트를 중복으로 참여하셨고
50만원 포인트 상품권은 환불이 안되는 상품이었기 때문에 저희 나름대로 도와드리려고 했으나 환불이 어려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_ _)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부작용 관련 상담에는 일반 상담원이 아닌 별도의 상담 인원을 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사과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 정말 너무나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십시오.

신기석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후기게시판 10분답변 이웃돕기 포인트적립 신기석소개 신기석발자취 나눔소개 찾아오시는길 비교 세트 비누 기초 샴푸 체험기 톡 뷰티백과 공지사항 뉴스 q&a faq 제휴 진행중이벤트 종료된이벤트 나눔하기 나눔장소 기부현황 사이트맵 이메일수집거부 자주하는문의 찾아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업자정보확인